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성 맞춤정장(예복) - 메종드무슈에 가다

안녕하세요~ 오늘 글은 대략1년전 

제 결혼식때 예복을 맞춘 메종드무슈에 대해

글을 써볼까 합니다.. 결혼한지 벌써1년이 훌쩍

흘러버렸네요  시간은 왜케 빠른지...



제가 예복을 맞춘 곳은 

MDM-maison de monsieur

메종드무슈 입니다. 명동역과 충무로역 가운데쯤

위치해 있는데.. 


명동역 10번출구 or 충무로역 4번 출구

이용하면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퇴계로2가 교차로에 위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가 바로옆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주차는 바로 앞에 가능)



2층에 간판 보이시죠?  

~ MDM ~

건물이 아기자기 하면서도 엔틱한 분위기가

물씬 흘러나옵니다..ㅋ



2층으로 올라가니 아담한 문과 앙증맞은

전구가 저를 빛추며 반겨주네요 ㅋㅋ




메종드무슈는 2층과 3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남성손님이 많이 찾고, 예복을 맞출경우

예비신부님들과 함께 오시기 때문에 

2층 bar에서는 시원,따뜻한 커피는 물론이고

위스키, 보드카, 칵테일 등 다양한 마실거리가

제공됩니다. 

제 와이프는 모히토를 마셨고, 

전 몰트위스키를 마셨습니다. 



내랑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하까~?



바를 담당하시며 류디자이너님과 함께

메종드무슈를 지키고 계신 쟈니님..


평소에는 저렇게 깔끔하게

bar를 준비해 두신다고...ㅋㅋ



그렇다고 너무 과음은 안되요! 

여기와서 술 마니 드시고 이렇게 되신 분들이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시는 분들이라고 합니다 


가볍게 목도 축이고. 3층 작업실로 올라가려는데

계단이 유럽식이네요 ㅎㅎㅎ 

과음하고 올라가면 위험! ㅋ

3층내부


엔틱한 옷걸이가 눈에 띄네요 +_+

맞은편에 보이는 세종호텔



가봉을 마치고, 최종 점검하는 날이라 류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맞춤 셔츠와 정장을 입어봅니다. 

맞춤의 장점은 역시 팔이 남들에 비해 길거나

짧거분들, 혹은 허리가 얇은데 허벅지가 많이 

두꺼워 기성복을 한치수 업해서 사는경우..

사실 바보같죠.. 허벅지는 맞는데 엉덩이는 남고..

슈트 어깨는 맞는데 팔이 비약적으로 짧거나길고 


네이비 컬러에 추천해주시는

제일모직 상급원단 1년이 지나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ㅠㅠ 

딱맞게 떨어지는 어깨라인과 허리라인..

소매길이 바지기장과 통.. 뭐 정확하게

나왔네요^^



아~ 나비넥타이 지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따로 사는건

이쁘지도 않고 맘에 안들었는데...


아.. 메종드무슈만의 매력을 빼먹을뻔.. 

웨딩촬영용 정장셋트(캐쥬얼 정장)

대여해주셔서  멋진사진  찍었습니다.

 플라워 프린팅 된 자켓과 바지.. 

소화하기 힘들 스타일이지만 웨딩촬영 

아니면 언제 입어보겠습니까! 과감히 도전^^



메종드무슈는 맞춤 정장과 예복은 물론,

 맞춤 셔츠와 슬렉스, 블루종, 코트, 맨투맨 등

 맞춤의 교과서라고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


흠... 이곳 어떠냐구요?? 


류디자이어님은 젊은감각과 탄탄한 기본기를

오랫동안 갈고 닦으셔서 실력이야 대단하십니다. 

서울패션위크 15FW 페어에도 참가 하셨구,

16 서울패션위크 gn쇼도 참가..


 중앙일보 등 많은 매체에 기사가 실렸으며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씨의 셔츠 및

코트등 의류 협찬도 하셨다니.....ㄷㄷㄷㄷ


맞춤 정장 및 예복,

남자들의 필수품 슬렉스 및 셔츠 등

맞춤은 이곳 추천합니당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크래프트 전쟁의서막-스포 없음  (4) 2016.06.10
노원역 빽다방  (17) 2016.06.07
하계동 농구장 더운날 농구한판  (18) 2016.06.03
남양주 지하철 공사현장 붕괴....  (19) 2016.06.01
태양의 후예 감독판 dvd  (6) 2016.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