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하계에코팜

룰루랄라 에코팜 신청하고 처음올라가 보네요..

아파트 옥상에 텃밭을 만들수 있다해서 신청하고 1달여를 기다려서 만난 너희들...ㅠㅠ

교육있을때 연락준다 하고선 문자가 안와서 교육도 못듣고,... 

열쇠만 달랑 받고 담당자분 안내받아 올라가 간단한 이용방법 듣고 이용시작!! 

텃밭 배정받고 계속 관리를 안해서 아이들이 힘도없고 추욱 처져있네요 ㅠㅠ

미안해 형이...  지켜주지 못해서 ㅠㅠ  

앞으로 매일매일 올라와서 무럭무럭 자라게 해줄꾸마!!

​물도 듬뿍 뿌려주고~~ 아는게 상추뿐..ㅠ 혹시 다른 품종들은 어케되는지 아시나요? ㅠ

방울토마토나 고추 묘종을 구해서 심어봐야 겠음돠!!  다 여기 심어져 있는건 아니겟죠?ㅋㅋ


다른집 아이들..ㅋ  관리를 잘했는지 풍성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 ㅠㅠ


서울 아파트만 빼곡히 있는 지역에서 이렇게 텃밭을 가꿀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

생명을 자라게 하고, 잘 자라면 따다 맛있게 먹을수 도 있고, 내가 키운 녀석들이 무럭무럭

자라나는걸  볼수있다니.. ^^


형이 공부 열씨미 해서 너희들 모두 잘 자라게 해줄게!! 얍!!